안녕하세요.

DF-Value & Texture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과제는  1. 먼저 Value Pattern (Light Pattern+Local Value)을 중심으로 정물 1점 (4 또는 3절)
              빛의 패턴, 고유명암, 명암효과 활용, 사물의 재질감을 사실적으로 관찰하여 표현,
          2. 위 동일 대상을 Texture 중심으로 표현 1점 (4절)-  실물의 표면 텍스츄어,묘사된 실물모사 텍스츄어(트롱페이유:눈속임기법), 창조적 텍스츄어, 혼합텍스츄어등
          3. 위 동일 대상을 Texture 를 응응하고 변형하여 이전 작품과 다른 재료와 방법으로  1점 (4절), 재료:Black & White 재료( 연필,목탄,콘테,잉크,물감,꼴라쥬등),
          4. 명암의 단순화 (Black,Gray & White) 1점, - Value Mapping을 사용하여  Light Pattern을  Black , Gray & White 3단계로 명암을 단순화한 정물 작품 1점 ,Size: (3절 크기)
             
        * 소재의 선택의 신선함과 적합성, 시점과 구도, 화면구성, 빛과 형태의 관계에 대한 이해, 전체 빛의 패턴, 명암패턴, 고유명암, 반사광선의 활용, 그림자의 길 표현, 입체감의 환영,
          공간,재료의 사용의 숙련도,재질감의 표현,관찰력, 완성도,발전도, 표현적 능력,개성,감성,창의성 고려할 것
         
6주 째인 10/8(목) 까지 – 항상 빛과 Value의 관계를 중심으로 관찰해 보도록 하고,
좋은 작품 사례들을 조사해보면서  개인적으로 작업을 발전시켜서  Best 작품으로 1점씩 제출 (프리젠테이션 & 크리틱)



이용규

2009. 9. 27. 20:31. RSS feed. came from other blogs. Leave a Response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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